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원유지 박재필 대표 세종 18번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기사승인 2020.06.26  23:01:49

공유
default_news_ad1

박재필 ㈜동원유지 대표가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로 거듭났다.

또 한국항로표지기술원 박계각 원장과 장옥수 부원장, 안치국 부원장이 급여를 모아 이웃사랑 성금으로 쾌척했다.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는 26일 시청 접견실에서 ㈜동원유지 박재필 대표가 2,000만 원, 한국항로표지기술원 박계각 원장과 장옥수·안치국 부원장이 2,370만 6,000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박재필 대표는 5년 이내 1억 원 기부를 약정하게 돼 세종시 내 18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됐다.

이날 박 대표가 기부한 성금은 장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0만 원씩 전달돼 세종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동원유지는 동물성 잔재물을 재활용해 사료로 만들어 동물성 혼합유지를 생산 및 공급하는 종합 재활용 업체다.

친환경적이고 우수한 품질의 동물성 혼합유지를 생산하면서 자원순환 정책을 적극 실천하고 환경오염 방지와 자원 재활용을 통해 녹색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항로표지기술원은 항로표지법에 따라 설립된 특수법인으로, 항로표지(부표)의 제작과 수리, 항로표지용품의 검사, 국립등대박물관 및 해양문화공간을 운영하는 공공기관이다.

한국항로표지기술원 박계각 원장과 장옥수·안치국 부원장이 기탁한 성금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쓰일 예정이다.

이춘희 시장은 “경제가 어려울수록 저소득 소외계층이 더욱 큰 고통을 받는다”며 “이럴 때일수록 어려운 이웃을 도우려는 선한 마음이 공동체 정신 회복이라는 큰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응원하기 위해 ‘힘내라! 세종 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나눔 관련 문의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044-863-5400)으로 하면 된다.

배병찬 기자 oheesuk2@hanmail.net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시민의 소리

취재 수첩

이렇게 바뀌었네!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파워포커스

동영상 더보기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