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여년간의 정치 갑자기 그만두려니...”아쉬움도 토로
“강 후보 압승 위해 모든걸 쏟아부을 것”

국민의힘 홍문표 의원ⓒ
국민의힘 홍문표 의원ⓒ

 

국민의힘 홍문표 의원이 강승규 후보를 지지선언하고 나섰다.

홍문표 의원은 강승규 후보에 대해 “여·야 후보 중 두 분 전·현직 대통령을 지근 거리에서 직접 모신 유일한 후보”라며 “청와대, 용산 대통령실 핵심 측근으로 일을 했다는 이력만으로도 탁월한 실력이 확인된 검증된 일꾼”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당내 공천과정에서 수많은 문제 제기와 지적에도 단 한번도 저를 비하하거나 제 편에 섰던 당직자들을 비판한 적 없이 정중히 예우해준 뛰어난 능력과 훌륭한 인품 등 정치 리더로서 갖춰야 할 덕목을 모두 갖춘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홍성·예산지역은 자유민주주의를 지켜낼 충청권 보수의 성지”라며 “강승규 후보가 반드시 압승해 보수의 가치를 계승하고 발전시킬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했다.

그는 “그동안 30여년간의 정치를 갑자기 그만두려니 마음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해 강승규 후보 지지 선언이 한참 늦었다”며 “남은 선거기간 저의 모든걸 쏟아부어 강승규 후보를 지원하겠다”고 강력한 지지의사를 피력했다.

홍 의원은 또 “총선에 불출마 하는 심정은 뭐라 형용 할 수 없을 만큼 마음이 아프지만 윤석열 정권 발목만 잡는 야당의 무도함을 누군가는 해쳐가야 했기에 고뇌에 찬 결단을 내렸다”며 “민생은 제쳐두고 오로지 이재명 사당화를 위해 갈등과 혼란만을 부추기는 민주당의 위선과 폭거를 엄중히 심판해 달라”고 호소했다.

저작권자 © 파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